languages en

멜론Melon
Install Now
멜론Melon
멜론Melon

멜론Melon

Developer: Kakao M Corp.
App Size: 252.19 MB
Price: 무료
2
26,146 Ratings
Size:
252.19 MB
Download on the App Store

Screenshots for App

iPhone
국내 최다 4,000만곡 보유, No.1 뮤직플랫폼 멜론!
실시간 차트부터 나를 아는 똑똑한 음악추천까지!

[멜론홈] 뮤직, 비디오, MY, For U, 스타, 피드, 콘서트의 7가지 메뉴로 만나는 다양한 즐거움. 자주 쓰는 메뉴라면 앞으로 이동! 메뉴순서를 손쉽게 편집하여 나만의 홈을 만들어보세요.
[플레이어] 스와이프로 쉽게 조작이 가능한 음악 플레이어, 영상 감상 중 페이지 탐색이 가능한 미니플레이어를 제공합니다. 재생목록에서는 플레이리스트, 어학, 라디오, 비디오 각각의 재생 히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[멜론차트] 지금 뜨고 있는 음악을 실시간 차트에서 만나보세요. 멜론에서는 종합 / 음원 / 앨범 / 시대별 등 다양한 차트도 제공합니다.
[장르음악] 오늘 날짜에 일어난 역사적 음악사를 알 수 있는 음악365 / 스테디셀러 / 에센셜 음반 등 전문적인 음악정보를 전해드립니다.
[멜론DJ] 파워DJ의 고품격 선곡이 있는 DJ 플레이리스트를 들어보세요. 태그로 찾아 듣는 테마장르 DJ 플레이리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
[멜론라디오] 나의 멜론 활동 이력을 기반으로 음악 취향을 분석하여 음악을 추천하거나 스타 DJ가 음악을 추천해 드립니다.
[멜론스포츠] 운동할때 필요한 음악은 여기에! 멜론 스포츠를 통해 더 신나게 운동하고 목표를 달성 해 보세요.
[멜론키즈] 우리 아이도 멜론키즈!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.
[방금그곡] TV, 라디오에서 방금 나온 이 노래 뭐지? 방금그곡에서 찾아보세요. 실시간 곡정보는 물론 프로그램별 선곡표와 방송에서 자주 선곡되는 핫 한 음악을 제공합니다.
[멜론TV] 뮤직비디오, 방송은 물론 아티스트의 모든 영상을 생생한 고화질로 만나보세요.
[마이뮤직] 나의 음악 이용 패턴, 팬 맺은 아티스트, 친구 등 멜론에서 내가 한 다양한 활동들을 한 눈에 모아 볼 수 있습니다.
[친구] 멜론DJ등 다양한 친구를 팔로우 해보세요. 새로운 음악을 발견하고 음악 취향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.
[ForU] 나의 관심음악, 뮤직 DNA를 분석하여 나에게 딱 맞는 음악을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. 나를 위한 음악을 감상해보세요.
[아티스트채널] 앨범, 비디오, 포토, 스토리 등 아티스트의 모든 음악 활동을 전해드립니다.
[스타포스트] 아티스트의 최신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시고 다양한 주제로 엮인 아티스트를 테마형 뷰어로 감상해보세요.
[피드] 아티스트의 앨범발매, 콘서트, 생중계 등의 최근 활동 소식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. 좋아할만한 아티스트 및 팬 맺은 아티스트의 최근 활동 소식을 확인하세요.
[어학] 비즈니스 회화에서 중/고교 학습까지, 다양한 어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[음악검색] 음악을 들려주기만 하면 스마트한 음악 검색이 바로 바로 찾아드립니다.
[스마트i] 곡명, 아티스트명과 함께 ‘~노래 들려줘’ 라고 말해보세요. 인공지능 스마트i가 듣고 재생해줍니다.


[주요 특징]
- 이통사, 기기 제한 없이 프리(DCF) 상품가입 시 무제한 다운로드
- 스트리밍플러스 이용시, 오프라인 음악 감상 지원
- 개인의 청력 특성에 맞춘 스마트EQ 설정 및 장르별 기본EQ 제공
- 음질별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제공 및 가사지원
- 저장한 콘텐츠의 손쉬운 저장/관리, 플레이리스트 폴더별 재생 지원
- 뮤직비디오 연속 재생 및 HD고화질 스트리밍 서비스
- 카카오 로그인 및 기본 이모티콘 지원


※ 멜론앱 사용을 위해서 아래와 같은 항목에 권한동의가 필요합니다.

[선택] 미디어 보관함 : 다운로드 곡을 보관합니다.
[선택] 마이크 : 음악 검색을 사용하기 위해 마이크를 사용합니다.
[선택] 연락처 : SMS로 친구 초대를 하기 위해 연락처를 사용합니다.
[선택] 사진앨범 : 프로필, 댓글 등에 사진첨부를 하기 위해 앨범을 사용합니다.
[선택] 카메라 : 프로필, 댓글 등에 직접 찍은 사진을 첨부하기 위해 카메라를 사용합니다.

※ 멜론에서는 마케팅 목적으로 광고식별자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 수집을 원치 않으실 경우, 아래 방법으로 수집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.

- 디바이스 내 [설정 > 개인 정보 보호> 광고 > 광고 추적 제한 or 광고 식별자 재설정]

※ 사용 중 문의 및 건의사항은 멜론앱 > 고객센터 내 모바일 1:1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!
- 문의전화(평일 09:00~18:00) : 1566-7727 (유료)
- 이메일 : [email protected]
Show More
멜론Melon 5.0.7 2023-09-08
2023-09-08 Version History
[멜론앱 v. 5.0.7 버전의 업데이트 내용]

- 소소한 서비스 개선 및 오류 수정을 통해 앱 안정성을 강화하였습니다.

※ 멜론앱은 OS 10.0 이상부터 지원됩니다. iOS 9.3.6 이하 사용자는 OS 업데이트 후 이용해주세요.
※ 업데이트 시에는 실행 중인 멜론 앱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에 설치해주세요.
※ 재생목록에 담긴 곡 수가 많은 경우 업데이트 전 플레이리스트로 만들어 두시길 권장합니다.
※ 기존에 설정 중인 EQ 프리셋은 업데이트 후 밴드로만 표기됩니다. 새롭게 제공되는 프리셋을 선택하여 사용해 주세요.

~Kakao M Corp.
More Information about: 멜론Melon
Price: 무료
Version: 5.0.7
Compatibility: 10.0 Or Later
Bundel Id: com.iloen.iphonemelon
Size: 252.19 MB
Last Update: 2023-09-08
Content Rating: 4+
Developer: Kakao M Corp.
Language: KO -
All Apps & Games Developed by: Kakao M Corp.
Discover Latest Apps & Games
Recent Releases

Whatsapp
Vkontakte
Telegram
Reddit
Pinterest
Linkedin
Hide